우리팀 빠따들한테 투수들이 벤클걸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5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는 투수들 손에 방망이 쥐어줄꺼다 그걸로패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