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기아 카스트로 치는거보면 페어볼 많이치는거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31 목록 댓글 4

저걸 페어볼이라해야되나 암튼 진짜 페어라인 저 끝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날카로운빼아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날카로운빼아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느낌 ㅋㅋㅋ 저라인으로잘치는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날타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