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기아 카스트로 치는거보면 페어볼 많이치는거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3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걸 페어볼이라해야되나 암튼 진짜 페어라인 저 끝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날카로운빼아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날카로운빼아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느낌 ㅋㅋㅋ 저라인으로잘치는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날타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