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창기 ㄹㅇ 이천보내는게 낫지않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1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심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제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자신을 위해서라도 보내야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정말 이제는 본인을 위해서라도 자진해서 가야됨 시즌초반에 못하는거 아는데 적당히 해야지... 이젠 시즌 중반이에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내말이 누가 유배 보내라는거냐고 팬들 다 조정하고 와서 잘할거라 믿으니까 가라는건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