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웅 유격 괜찮았지 않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62 목록 댓글 9

기억 오류임? 나쁘지 않았던것같은데 오늘 진짜 이상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거의 2년 만이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유격은 안하면 원래 감떨어지는거 같음 다시 박으면 ㄱㅊ아지겟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상복귀인데 유격 자체가 2년만이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때는 스캠때 준비도 따로 했엇는데 오늘은 부상복귀면서 갑자기 시켜서 준비할시간도 없었을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땐 존나 2년전이었고 개까시였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