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웅 유격 괜찮았지 않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6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억 오류임? 나쁘지 않았던것같은데 오늘 진짜 이상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거의 2년 만이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유격은 안하면 원래 감떨어지는거 같음 다시 박으면 ㄱㅊ아지겟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상복귀인데 유격 자체가 2년만이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때는 스캠때 준비도 따로 했엇는데 오늘은 부상복귀면서 갑자기 시켜서 준비할시간도 없었을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땐 존나 2년전이었고 개까시였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