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갈까 사직갈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9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둘다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둘 다 노잼처럼 보이는데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01:49 new 존잼이었어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06:07 new 쌰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ㅅ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직 ㄱ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