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사직 둘다 2대2인데 득점도 ㅈㄴ비슷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7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타 1점홈런 안타 1점홈런 이렇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