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 팀장 바뀌자마자 진짜 개구려졌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609 목록 댓글 7

작년에도 옷 이상할때 종종 있긴했어도 유니폼에 바지 다 제대로 갖춰입고 정복도 예뻤는데 올해 바지부터 더짧아진듯 정복도 진짜 구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삼성..?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음 오늘도 유니폼 뭐 저렇게 입음 돌핀도 좀 갖다 버려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돌핀 ㄹㅇ 경악.. 그리고 다 떠나서 걍 유니폼 정상적으로 입는 게 훨 이쁜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갈수록 유니폼도 정석으로 안입고 안에 나시탑에다가 단추 다풀고 응원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