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도 옷 이상할때 종종 있긴했어도 유니폼에 바지 다 제대로 갖춰입고 정복도 예뻤는데 올해 바지부터 더짧아진듯 정복도 진짜 구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삼?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삼성..?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맞음 오늘도 유니폼 뭐 저렇게 입음 돌핀도 좀 갖다 버려라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돌핀 ㄹㅇ 경악.. 그리고 다 떠나서 걍 유니폼 정상적으로 입는 게 훨 이쁜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갈수록 유니폼도 정석으로 안입고 안에 나시탑에다가 단추 다풀고 응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