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투수전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2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팀은 타순이 개거지같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ㄴ 똥빠따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빠따가 똥 대 설사 같은데 우리팀이 설사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단 우리팀은 개빠따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확실히 개빠따전같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