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야구 볼때 뭔가 좀 선수 개인 정병들 난리치는거 때매 커뮤 안보게 되는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91 목록 댓글 7

우리팀만 그런지 모르겟는데 걍 어딜가도 자기가 ㅂㄹ 안좋아하는 선수가 좀만 폼 구려지면 바로 달려들어서 물어뜯는 느낌이라 점점 sns나 커뮤를 안보게됨 그나마 야게는 자기 팀사정 자세히 말 안하니까 야게만 가볍게 하게 되는듯 ㅋㅋㅋㅋㅋ 난 이정도가 딱 좋은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ㅁㅈ 난 그래서 라달도 안 달리고 겅 야게만 함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ㅈ 이거 우리팀만 그런걸수도 있지만 팀달도 심해서,, 그냥 난 야게가 딱인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예전엔 라달 달글 열심히 달렸는데 걍 야게만 보니까 정신건강에 좋은거 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나도 야게만봄 글도 잘안씀ㅋㅋㅋㅋ 대충 다른팀얘기보고 우리팀얘기는 댓글로 지들끼리 난리날거같으면 걍 보지도않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뒤로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