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 동윤인데 거실에서 야구 보다가 이 바보들아!!!!!!! 하고 소리 지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9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웃긴데 안 웃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하 ㅋㅋㅋ ㅠㅠㅠ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웃안웃..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하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되게 착하게 외치셨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바보 맞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