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따 개싫어서 다같이 꽁꽁 묶어가지고 어디 빠트리고 싶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9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체 언제 잘함 시즌 내내 못하고 있는데 대체 언제 사이클인지 미친인지가 처올라오는 거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팀이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팀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