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혁 그냥 치면 안됐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8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번트댄거 맞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실 흐린눈 했어ㅋㅋ 혹시나 쳐줄까하고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만약 못쳣으면 왜 범트 안 시켰냐 햇을거 같음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바로 그거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구려서 번티스트라 번트가 나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