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동희가 좀 쳐주니까 속이 시원하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06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팀은 얘가 쳐야하는데 그동안 너무 못했어 ㅅㅂ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자이언츠의 폐.. 이제 심장만 오면되는데 시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윤동희 없음 안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쌍동희가 해야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쌍동희가해줘야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샤워하지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