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삼성 포수 없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57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타 최형우인 건 알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다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헐랭 왜 다썻어?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못봣엇어 밑댓보고 이해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점수짜낼라고다씀 ㅅㅂ ㅠ근데못짜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강민호 > 5회쯤 포수 김도환으로 바꿈 > 안타쳐서 대주자 썻다가(근데점수못냄ㅅㅂ) 대수비로 포수 장승현으로 바꿈 > 장승현 타석에 대타최형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