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삼성 포수 없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575 목록 댓글 10

대타 최형우인 건 알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다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헐랭 왜 다썻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못봣엇어 밑댓보고 이해완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점수짜낼라고다씀 ㅅㅂ ㅠ근데못짜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강민호 > 5회쯤 포수 김도환으로 바꿈 > 안타쳐서 대주자 썻다가(근데점수못냄ㅅㅂ) 대수비로 포수 장승현으로 바꿈 > 장승현 타석에 대타최형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