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형우 포수 한적있너???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9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최형우가 포수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처음 알음 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원래 포지션이 포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예~~전에 포수 다쳐서 한적 있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옛날에 포수였어서 작년인가? 기아에서 포수없을때 나올뻔한 적이 있어!! 본인도ㅈ나간다고 했었었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nn년전이라는 말 진짜 폭력적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