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형우 포수 한적있너???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98 목록 댓글 10

왜 최형우가 포수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처음 알음 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원래 포지션이 포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예~~전에 포수 다쳐서 한적 있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옛날에 포수였어서 작년인가? 기아에서 포수없을때 나올뻔한 적이 있어!! 본인도ㅈ나간다고 했었었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nn년전이라는 말 진짜 폭력적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