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구자욱 존나 심하네요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6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사 만루에 희플도 못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욕나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심 가슴이 차가워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 저번주 주말때도 포수 내플 개빡쳤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