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는 고척에서 홈런잘치는거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돔이좋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아는 안타가 없고 늘 홈런으로 점수내더라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