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식 불펜으로 못한다생각했는데 진짜 선발로 많이 던지거나 그러면서 영점 찾는 스타일인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21 목록 댓글 2

대박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불펜일 땐 안 맞아야겠다는 생각이 강해서 힘 많이 들어갔는데 선발로 나오니까 오히려 맘 편하게 맞춰잡자라는 생각으로 공이 잘 들어간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런거같다 지금 인텁보는데 그런식으로 말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