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전 엘지팬한테 너네 선발 장현식 너네 마무리 손주영이라고 하면 뭐라할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678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쳣냐고할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야게 글이면 신고당할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문보경이 도루왕하는 소리한다고 할 듯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222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멜라토닌꿈같은느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야알못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