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엘지는 손주영 마무리 전환한거 결과론적으로 보면 잘 한 일이긴 한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904 목록 댓글 25

내가 타팀팬이라 은희들 의견은 안 좋을 수도 있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00:20 new 답댓 ㅇㅈ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쩔 수 없긴 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손주영 마무리 시키고 ㅈㄴ 아깝지만 여전히 생각해도 마무리 할 사람 없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마무리를 너무너무너무 잘하심
  • 작성자JB | 작성시간 01:00 new 지금 선발도 빵꾸나서 급한데 점수를 많이 내고 이기는것도 아니라 마무리가 ㄹㅇ 중요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