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로 감독여론 더 최악으로 치닫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844 목록 댓글 7

진짜 경질할 생각없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왜 ???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김휘집땜에 오늘 스타팅 라인업 선 3루 서호철 자주 못나와서 미안하다 이런 인터뷰 하고 오늘 기어코 스타팅 나와서 재대로 못치다 클러치 실책으로 무사 1,2루 내주고 그대로 끝내기까지 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안한 마음땜에 주전 시키는거 너무 보기싫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1군은 증명의 자리지 감정 하나에 일희일비 할 자리가 아닌데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ㄴㄲ 경기 보는 팬들한테도 미안해야 정상 아니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