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달 이기고있어도 마플타는거 별로지않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541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좀 두고봐도 되는데 일단 씅부터 내는거 지겨움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나도 존나 굿무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계속 오늘 이길듯 오늘 끝내기 칠듯 오늘 뭐할듯 이러면서 존나 계속 말함 안타치거나 아웃시키면 소리도 한 네다섯번 계속 지름 댓글 떠내려가라고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존나 짜증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