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jtbc 부도 때문에 월드컵 중계 끊길수도 있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515 목록 댓글 55

“관계자 취재를 통해 JTBC가 이번 대회의 방영권료의 일부를 대회 주최자인 FIFA측에 지불할 수 없는 것을 알게 됐다. 기일까지 지불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한국에서 29일부터 시작되는 토너먼트(32강) 이후 TV 중계가 인정되지 않을 우려가 있다”고 보도했다.

일본에서 보도한거고 현재 jtbc 관계자가 스위스 가서 FIFA랑 협상중; kbs도 날벼락 맞는거 ㅇㅇ
jtbc가 피파랑 협상 안 되면 케베스가 중계권 따로 지불해야하고 근데 jtbc한테 돈 물어달라고 못함;; 돈이 없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저긴 경영자가 대체 누구길래 저렇게 멍청하게 운영을 했을까...뭔 구멍가게 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전방위로 민폐끼치네 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엥? 그럼 우리 32강부터 월드컵 못 보는거야?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jtbc 관계자가 협상을 성공하거나 그게 안 되면 kbs가 중계권 사야됨 ㅜ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