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자 취재를 통해 JTBC가 이번 대회의 방영권료의 일부를 대회 주최자인 FIFA측에 지불할 수 없는 것을 알게 됐다. 기일까지 지불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한국에서 29일부터 시작되는 토너먼트(32강) 이후 TV 중계가 인정되지 않을 우려가 있다”고 보도했다.
일본에서 보도한거고 현재 jtbc 관계자가 스위스 가서 FIFA랑 협상중; kbs도 날벼락 맞는거 ㅇㅇ
jtbc가 피파랑 협상 안 되면 케베스가 중계권 따로 지불해야하고 근데 jtbc한테 돈 물어달라고 못함;; 돈이 없어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저긴 경영자가 대체 누구길래 저렇게 멍청하게 운영을 했을까...뭔 구멍가게 같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전방위로 민폐끼치네 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엥? 그럼 우리 32강부터 월드컵 못 보는거야?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jtbc 관계자가 협상을 성공하거나 그게 안 되면 kbs가 중계권 사야됨 ㅜㅜ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