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못 치는 것도 아닌데 왜 점수를 못 낼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0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답답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타순 바꿔야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혈막이있나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타순이 안 맞거나 다들 득점권에서 못 치던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