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음바페 뭔가 노시환 닮았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9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입이 좀 닮았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있긴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뭔말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먼말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음바페 말고 차라리 홀란드가 더 닮은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