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개쳐못해서 걍 야구 안 보는데 역시나 오늘 또 개같이 졌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0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 보길 잘함 ㅋ 맨날 지고 ㅈ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