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결벽증 심한 수일이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1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직관 가도 ㄱㅊ아? 아직 안 가봤는데 괴담만 잔뜩 들어서 가기 무서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떤 괴담? 나 좀 있긴 한데 갈만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집 한정 결벽 심해서 별 생각 없어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ㄷ 집 한정이라 밖에서는 ㄱㅊ아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떤 괴담? 나도 깔끔 많이 떠는데 ㄱㅊ았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