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3루 좀 바꾸고 싶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4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재석 공수 다 구린데 언제까지 쟤한테 타석줘서 버려야 하는지 개짜증남양석환이랑 같이 내려갈 줄 알았더니 계속 스타팅이네 얘 언제까지 쓸건지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내년에 김지우가 하겟지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지우만 기다림 걍 바로 주전 줄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제목보고 우리팀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임종성이라도 올려라 더이상은 못 참는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심 임종성 올려서 키우는게 더 빠를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