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3루 좀 바꾸고 싶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40 목록 댓글 6

안재석 공수 다 구린데 언제까지 쟤한테 타석줘서 버려야 하는지 개짜증남
양석환이랑 같이 내려갈 줄 알았더니 계속 스타팅이네 얘 언제까지 쓸건지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내년에 김지우가 하겟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지우만 기다림 걍 바로 주전 줄게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제목보고 우리팀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임종성이라도 올려라 더이상은 못 참는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심 임종성 올려서 키우는게 더 빠를듯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