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크보깡 처리 어케 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9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반 카드는 교환하기도 귀찮고 걍 버리자니 좀 아깝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서랍행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직관가서 타팀팬한테 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각 팀 수일이들 나눠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