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1라 옵션까지 달아놔서 당연히 박키할 줄 알았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70 목록 댓글 5

신인왕 타석은 다 먹이고 포지션 빌때 쓰지도 않을거면 왜 그런 계약을 했는지 궁금함 2군에서 잘하는데 콜업 할 생각은 없나?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20살 1라가 아니라 31살 9라 보는 거 ㅈㄴ 힘드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렇게 말하니까 폭룡적이다ㅋㅋㅠㅠ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ㅅㅂ 개폭력적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