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직관가는 날 이기면 좋겠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 좋아하게되고 첫직관임 그전엔 아무것도 모르고 따라간거라 지금 되게 ㄷㄱㄷㄱ함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