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직관가는 날 이기면 좋겠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0

야구 좋아하게되고 첫직관임 그전엔 아무것도 모르고 따라간거라 지금 되게 ㄷㄱㄷㄱ함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