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1점차 이기는팀이 진짜 강팀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59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팀은 1점차로 ㅈㄴ져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위닝멘탈리티가 미쳤음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ㅈ그리고 이런팀은 투수가 실점 많이해도 조금씩 계속 따라가다 역전하는것도 잘하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어쨌든 이기는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ㅈ 우리는 어찌저찌 쫓아가다가 줄줄이 너갱이 나가서 실점함...집중력싸움에서 항상 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