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올스타 영상 다 봣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0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팀팬인데 박찬호 영상 자만추해서 보는김에 싹다 봣거든 근데 순수체급으로 웃긴건 김민석 같고 노력파는 정수빈 같다 왤케 무리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지들끼리 다죽자함 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심지어 정수빈은 본인의견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헐그ㄹ래..? 그렇게안봣는데.. 디게특이하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