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가 재미없어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7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빠따가 너무 심각하게 못해 야구는 점수가 나야 재밌는데 변비야구 토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개노잼임 이겨도 ㅈㄴ노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도 다같이 죽은 빠따는 올라올 때 같이 올라오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