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가 재미없어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78 목록 댓글 7

빠따가 너무 심각하게 못해 야구는 점수가 나야 재밌는데 변비야구 토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개노잼임 이겨도 ㅈㄴ노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도 다같이 죽은 빠따는 올라올 때 같이 올라오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