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우리팀 어떤선수 개못생겼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79 목록 댓글 8

너무 악플인가..? 진짜 볼때마다 못생겼다고 생각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많아서 예측하려면 팔만대장경 찾아야 하는데 주어를 알려줄 수 있겠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박준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못생겼더라 나지완 보다 조금 나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꾹 눌러놓은것 같이 생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