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우리팀 어떤선수 개못생겼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7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악플인가..? 진짜 볼때마다 못생겼다고 생각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놉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많아서 예측하려면 팔만대장경 찾아야 하는데 주어를 알려줄 수 있겠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박준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못생겼더라 나지완 보다 조금 나은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꾹 눌러놓은것 같이 생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