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일이들아 작년 기아 순위보면 4위던데 작년에 연패 길게 했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668 목록 댓글 25

작년 이맘때도 김도영 없었음? 차애 기아라 물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올러도 작년 후반에 팔꿈치 염증인가 그랬었어 글고 6월달엔 함평타이거즈랑 불펜들이 온힘을 다했었음 그 후로 불펜들도 안 좋아졌을 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작년에 걍 잘할 때가 빠따도 그 전력으로 개 긍 다 터진거였고 투수들 쥐어짜내서 승리 지키기도 했어서 불펜 많이 힘들었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함평타이거즈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닐정도로 야수든 투수든 선수들도없고 .. 난리엿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투수 다 터져서 빠따가 어찌저찌해도 걍 역전당하고 졌음 그래서 걍 안봤어 짜피 져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김도영도 없었고 이후에 복귀해서 몇 경기 못 뛰고 또 햄스 부상으로 아예 시즌아웃 됨 실력부상, 부상으로 우승 전력들 대부분 엔트리에서 사라지고 함평에서 2군 선수들 끌어썼는데 올라오는 선수들 마다 잘해줌 + 불펜들 갈갈해서 2등까지 찍음 오죽하면 최형우가 이 전력으로 2등은 우승이나 다름없다고 이야기 했어 ㅋㅋㅋㅋ 저러고 올브 전후로 선발 불펜 터지고 빠따도 못 치고 경기력 ㄹㅈㄷ였음 심지어 작년에 선발 돌던 두명은 올해 수술함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