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김경문 경질 이런 말 쏙들어갔던데 ㄱㅊ아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743 목록 댓글 15

갑자기 한창 김경문 경질 엄청 핫(?)했던거 생각남 요즘은 ㄱㅊ으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김경문 올해까지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걍 경질 안 시키니까 사람들 포기해서 그러는거지 다들 경질하라고 맨날 댓글 달고있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원래 트럭박고 할 거 다 해봐도 팀이 불통이면 사람들 더 말할 힘도 없고 지쳐서 걍 체념하더라 어차피 올해까지니까 팬들도 걍 조용히 기다리고 있는 걸 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다들 포기한 분위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