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85-105까지 사이즈 다 있는데 뭘 입어도 다른 옷 입었을 때보다 훨씬 부해보임 내가 날씬하진 않지만 뚱뚱하지도 않은 거 같은데 우리팀 유니폼 핏이 안예쁜건가 우리팀 돼지들도 유니폼 입은거만 봐서 뚱뚱하게 생각되나 싶을정도임
다음검색
유니폼 85-105까지 사이즈 다 있는데 뭘 입어도 다른 옷 입었을 때보다 훨씬 부해보임 내가 날씬하진 않지만 뚱뚱하지도 않은 거 같은데 우리팀 유니폼 핏이 안예쁜건가 우리팀 돼지들도 유니폼 입은거만 봐서 뚱뚱하게 생각되나 싶을정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