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도 유니폼입으면 원래보다 부해보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28 목록 댓글 18

유니폼 85-105까지 사이즈 다 있는데 뭘 입어도 다른 옷 입었을 때보다 훨씬 부해보임 내가 날씬하진 않지만 뚱뚱하지도 않은 거 같은데 우리팀 유니폼 핏이 안예쁜건가 우리팀 돼지들도 유니폼 입은거만 봐서 뚱뚱하게 생각되나 싶을정도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00:04 new 그런 유니폼이 있고 아닌 핏도 있고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00:22 new 222
  • 작성자JB | 작성시간 00:09 new 난 그래서 제일 밑단추 풀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00:23 new 바스트 잇으면 그런경향잇는득
  • 작성자JB | 작성시간 02:57 new 나도 그랬는데 스폰서바뀌고 좀나아짐 전꺼는 탄탄한재질이였는데 바뀌고 약간 촤르르느낌이거든 훨나아 나도 스트레이트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