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직관갔다가 서울역에서 내려서 집가는길인데 야구유니폼 입은 사람들은 다 ~ 성심당들고있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35 목록 댓글 1

뭔가 웃기다 진짜 한명도 빠짐업이 들고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무래도 야구보단 성심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