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직관갔다가 서울역에서 내려서 집가는길인데 야구유니폼 입은 사람들은 다 ~ 성심당들고있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3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 웃기다 진짜 한명도 빠짐업이 들고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무래도 야구보단 성심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