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빈 원래 저런거 안 빼고 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50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음 섞인 목소리가 지금 달팽이관 지나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02 new 개웃기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00:05 new 원래 시키면 안빼... 근데 파라파라는 그거랑 별개로 충격이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00:06 new 별 생각 없었을듯 이미지 확대 작성자JB | 작성시간 00:28 new 진짜 그냥 생각이 없음 無 작성자JB | 작성시간 1시간 11분 전 new 생각보다 멘탈 개 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