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게시판

이 친구들 맞춤법 야선같지가 않네

작성시간23.09.18|조회수882 목록 댓글 3

왼쪽 갸영철이고 오른쪽 쓱 신인 변건우인데
맞춤법이랑 띄어쓰기 잘하네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시간 23.09.18 ㅅㅂ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시간 23.09.18 와 영철이가 형형 거리는게 왤케 신기하지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