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친구들 맞춤법 야선같지가 않네 작성시간23.09.18|조회수88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왼쪽 갸영철이고 오른쪽 쓱 신인 변건우인데맞춤법이랑 띄어쓰기 잘하네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시간 23.09.18 ㅅㅂ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시간 23.09.18 와 영철이가 형형 거리는게 왤케 신기하지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