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뉴비인데 아까 수원 상황 이해한게 맞는지 알려주라

작성자JB|작성시간25.10.03|조회수542 목록 댓글 11

런다운상황에서 투아웃이 된 이유가
1. 2루 주자가 이미 3루로 들어왔는데 3루 주자가 다시 돌아와서 2루주자는 귀루하러 간거고 3루 주자는 발이 떨어지면서 태그아웃 당함
2. 2루 주자는 귀루 못해서 아웃
3. 그럼 그 상황에서 보통 3루 주자는 런다운 하다가 2루 주자가 3루 들어온거 보고 죽어주는게 맞는거고
4. 만약 3루 주자가 다시 3루로 들어갔는데 2루 주자랑 같이 베이스 밟고 있으면 둘 다 죽는거 맞지 ?
5. 2.3루 주자 둘 다 사는 상황은 공 빠지는거 말고는 없는거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0.03 4번은 정확히 말하면 2루주자가 죽음
    베이스에 2명 있으면 그 베이스는 앞 주자꺼임 그래서 수비가 베이스 닿으면 앞주자가 죽는거고 뒷주자는 태그해서 죽여야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3 그럼 아까 그 상황에서 3루주자가 돌아가서 베이스를 정확히 밟았고 2루 주자가 안 돌아갓으면 걍 2루주자만 죽었겠네 ?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0.03 ㅈㄴㄱㄷ ㅇㅇ 그러면 베이스는 3루 주자의 것이 되니까, 2루주자는 태그로 죽여야 함. 그래서 안현민은 3루 주자가 베이스 밟았으니까 본인은 2루로 돌아가서 어떻게든 살려고 한 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3 오 완전 이해했다 고맙습니다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0.03 안현민이 3루 그대로 있었으면 3루 주자가 세잎되든 아웃되든 2아웃 3루지 3루에 누가 있냐만 달라지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