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점심 오후 5시에 먹었는데 갑자기 물회 개땡김

작성자JB|작성시간25.10.03|조회수111 목록 댓글 5

고민된다 오늘 야구 일찍 시작해서 애매하게 먹었는데 입이 심심하네 먹을까 말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0.03 쩐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0.03 마싯겟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0.03 오후5시점심..??혹시그게첫끼여서 점심이라고한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3 엉…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0.03 그럼 배고플만하지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