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점심 오후 5시에 먹었는데 갑자기 물회 개땡김 작성자JB|작성시간25.10.03|조회수11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민된다 오늘 야구 일찍 시작해서 애매하게 먹었는데 입이 심심하네 먹을까 말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0.03 쩐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0.03 마싯겟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0.03 오후5시점심..??혹시그게첫끼여서 점심이라고한겨?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3 엉…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0.03 그럼 배고플만하지 ㄱ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