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누구냐 쭉빵카페라고(지금은망햇지만) 작성자JB|작성시간25.12.04|조회수2,538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 망했지만 안 망했다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2.04 전안망했어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2.04 지금은 망햇지만 시발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2.04 ㅠㅠ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2.04 아 ㅅ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5.12.05 지금은 망했지만 개웃기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