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나는 응원팀이 다르거든 근데 항상 인스스가 올라와서 보면 우리팀이랑 한 경기였단 말이야. 맨날 자기팀 이긴 거에 긁히는 멘트 달아서 올리길래 아 경기가 재밌었나보다 근데 왜 맨날 우리팀만 올리는 기분이지? 싶렀는데 오늘 알고보니까 친친에 나밖에 없다는 거 알았음 ㅅㅂ 약간 소름돋고 좀 빡쳐서 표정 굳고 친친에 나밖에 없어? 라고 물어봤는데 얘가 그러면 안 되냐는 표정이길래 할말 없어져서 걍 집 옴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4.04 와 ㅈㄴ 신기한 애네.... 난 인스스 같은거 올릴때 상대팀팬인 친구 있으면 걍 관련 글 잘 안올림 내입장에서 이게 상대는 긁을려는 의도가 아니어도 은근 긁히고 내가 쪼잔하게 느껴지면서 기분이 나빠지는게 짜증나서 ㅠㅠㅋㅋㅋㅋ 상대팀 응원하는 친구 없는 팀일때만 이겼다는 글 올리고 그러는데 니만 딱 친친 넣어놓고 대놓고 긁는 글 올리는거 ㄹㅇ 싸패같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4.04 와 존나 소름돋아 카톡을하든가 ㅆㅂ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4.04 근데 존나 친한친구엿으면 일단 나같으면 먼저 대놓고 물어볼거같긴함 만약 오해가 있거나 친구가 몰랐다 미안하다 이러면 ㅇㅋ 앞으로 그러지마삼 하고 넘어갈거같고 이유 듣고도 이상하면 앞에서는 ㅇㅋ 하고 천천히 멀어질거같애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4.04 ㅋㅋ 정떨어져서 서서히 멀어질 듯 지 잘못을 모르는거잖아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4.05 너가찐친이긴한가봐 유일한 친친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