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맨날 인스스에 친친으로 야구 올리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4.04|조회수1,109 목록 댓글 63

친구랑 나는 응원팀이 다르거든 근데 항상 인스스가 올라와서 보면 우리팀이랑 한 경기였단 말이야. 맨날 자기팀 이긴 거에 긁히는 멘트 달아서 올리길래 아 경기가 재밌었나보다 근데 왜 맨날 우리팀만 올리는 기분이지? 싶렀는데 오늘 알고보니까 친친에 나밖에 없다는 거 알았음 ㅅㅂ 약간 소름돋고 좀 빡쳐서 표정 굳고 친친에 나밖에 없어? 라고 물어봤는데 얘가 그러면 안 되냐는 표정이길래 할말 없어져서 걍 집 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4.04 와 ㅈㄴ 신기한 애네.... 난 인스스 같은거 올릴때 상대팀팬인 친구 있으면 걍 관련 글 잘 안올림 내입장에서 이게 상대는 긁을려는 의도가 아니어도 은근 긁히고 내가 쪼잔하게 느껴지면서 기분이 나빠지는게 짜증나서 ㅠㅠㅋㅋㅋㅋ 상대팀 응원하는 친구 없는 팀일때만 이겼다는 글 올리고 그러는데 니만 딱 친친 넣어놓고 대놓고 긁는 글 올리는거 ㄹㅇ 싸패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4.04 와 존나 소름돋아 카톡을하든가 ㅆㅂ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4.04 근데 존나 친한친구엿으면 일단 나같으면 먼저 대놓고 물어볼거같긴함 만약 오해가 있거나 친구가 몰랐다 미안하다 이러면 ㅇㅋ 앞으로 그러지마삼 하고 넘어갈거같고 이유 듣고도 이상하면 앞에서는 ㅇㅋ 하고 천천히 멀어질거같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4.04 ㅋㅋ 정떨어져서 서서히 멀어질 듯 지 잘못을 모르는거잖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4.05 너가찐친이긴한가봐 유일한 친친이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