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군동맹 이 사진 너무 ㄱㅇㅇ

작성자JB|작성시간26.05.12|조회수817 목록 댓글 5

ai인가? 진짜 아기맹수들 사진임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5.12 아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5.12 ㅇㅇ 호랑이는 딱봐도 ai인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5.12 둘 다 ai같음 ㅋㅋㅋㅋㅋ 귀엽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5.12 아들이 박찬호인게 ㅈㄴ웃기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5.12 ㅅㅂ 곰 호랑이 둘다 귀여운데 결국 단군의 아들이 박찬호라는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