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경험담][질문글] 쓸데없는 개인기 말해보자~~~~~~!

작성자WlNNER|작성시간18.07.30|조회수2,838 목록 댓글 80

(미방)
























좀 징그러움 주의!!!





나는 손가락이 존나 유연함 저거 말고도 할 수 있는 거 많음
라면 잘 끓이기, 벌레 잘 잡기 << 이런 사소한 것들도 ㄱㅊㄱㅊ



-
문제시 김한빈 내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읭뀨 | 작성시간 18.07.30 나 애기개 소형견 대형견 짖는 소리 개잘냄
  • 작성자검은콩속우유 | 작성시간 18.07.30 새끼 발가락 위로 올리깅
  • 답댓글 작성자검은콩속우유 | 작성시간 18.07.3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황수레 | 작성시간 18.07.30 벌레 맨손으로 존나 잘 잡음 말벌도 잡음
  • 작성자날 사랑해줬음 좋겠어 | 작성시간 18.07.31 눈존나빨리깜빡거릴수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