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질문글] 짝남/짝녀에게 고백할 때 하고 싶은 말은?

작성자김뫄뫄무무모모뭬뭬| 작성시간18.10.22| 조회수2662| 댓글 2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콜라악개 작성시간18.10.23 그냥 시도때도 없이 네 생각이나
    내 하루에 네가 없으면 안될만큼 널 많이 좋아해 나랑 사귀자
  • 작성자 평일단체권 작성시간18.10.23 진짜로 만나고 싶어
  • 작성자 DEAR MY SPRING 작성시간18.10.24 너가 지금 나한테 마음 없는거 알고 앞으로의 가능성도 얼마나 될지 모르겠는데 지금 내 마음이 너무 커 그냥 참으려고도 해봤고 비워보려고도 해봤어 근데 너 보고나면 오히려 자꾸 커지더라 하루에 열번도 더 보고싶고 너 보면 하루가 행복해져 일방적인 마음 고백하는게 이기적인거 알아 이기적인거 아는데 니가 너무 좋아 너가 생각하는것보다 더 많이 좋아해 그러니까 나랑 만나주라 나랑 사귀자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천러 작성시간18.10.28 이런 말 하기까지 진짜 오래 걸렸는데 좋아해 ##아 만나고 싶어
  • 작성자 공우진(30) 작성시간18.12.21 있는 그대로 좋아해줄테니까 나랑 만날래요? 좋아해요. 잊으려고 노력 진짜 많이 했는데 잘 안됐어요. 미안해요. 좋아해요.
  • 작성자 ghhfffftgvv 작성시간19.02.01 보고싶어 왜나한테밥먹으러가자고했니 간본거냐ㅠ 사귈마음도없으면서ㅠ 나쁘다ㅠ 이제 썸아니고 내 짝사랑인거지? ㅠ
  • 작성자 흐어어억 작성시간19.06.11 오빠랑 있으면서 계속 웃게 되는 것 같아요. 오빠도 그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