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글] 짝남/짝녀에게 고백할 때 하고 싶은 말은? 작성자김뫄뫄무무모모뭬뭬| 작성시간18.10.22| 조회수2662|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콜라악개 작성시간18.10.23 그냥 시도때도 없이 네 생각이나 내 하루에 네가 없으면 안될만큼 널 많이 좋아해 나랑 사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일단체권 작성시간18.10.23 진짜로 만나고 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AR MY SPRING 작성시간18.10.24 너가 지금 나한테 마음 없는거 알고 앞으로의 가능성도 얼마나 될지 모르겠는데 지금 내 마음이 너무 커 그냥 참으려고도 해봤고 비워보려고도 해봤어 근데 너 보고나면 오히려 자꾸 커지더라 하루에 열번도 더 보고싶고 너 보면 하루가 행복해져 일방적인 마음 고백하는게 이기적인거 알아 이기적인거 아는데 니가 너무 좋아 너가 생각하는것보다 더 많이 좋아해 그러니까 나랑 만나주라 나랑 사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천러 작성시간18.10.28 이런 말 하기까지 진짜 오래 걸렸는데 좋아해 ##아 만나고 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우진(30) 작성시간18.12.21 있는 그대로 좋아해줄테니까 나랑 만날래요? 좋아해요. 잊으려고 노력 진짜 많이 했는데 잘 안됐어요. 미안해요. 좋아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hhfffftgvv 작성시간19.02.01 보고싶어 왜나한테밥먹으러가자고했니 간본거냐ㅠ 사귈마음도없으면서ㅠ 나쁘다ㅠ 이제 썸아니고 내 짝사랑인거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흐어어억 작성시간19.06.11 오빠랑 있으면서 계속 웃게 되는 것 같아요. 오빠도 그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