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판&톡]너넨 가장 고통스러운 죽음이 뭐일거같아?

작성자맛난순두부|작성시간18.12.11|조회수14,079 목록 댓글 72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으..읔..? | 작성시간 18.12.11 타죽는게 진짜...
  • 작성자화이트초컬릿모카 | 작성시간 18.12.11 농약
  • 작성자난민좆본짱깨한남재기해 | 작성시간 18.12.12 스르륵 잠들듯이 죽는거 이외에 다 무서움 칼에 찔려 아프게 죽나 심장이 멈춰서 죽나 불에 타 죽나 익사해서 죽나 더워서 죽나 추워서 죽나 다 고통스러울듯 ㅠㅠ 서럽고
  • 작성자나는 착하다 | 작성시간 18.12.12 사랑하는 사람 냅두고 죽는거 할말많은데 못하고ㅠㅠ
  • 작성자원앙버드 | 작성시간 18.12.12 남한테 죽임 당하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